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중국 감숙공업기술대학교 방문단, 안동과학대학교 내방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 방문단, 안동과학대학교 내방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총장 조애명) 방문단 일행은 안동과학대학교(학교법인 장춘학원, 총장 권상용)와의 우호협력과 국제교육협력 추진을 위하여 20181023일부터 1026일까지 4일간 안동과학대학교를 방문했다. 안동과학대학교는 한·중 국제교육교류 활성화를 위하여 2018620일부터 622일까지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를 방문하여 양 대학의 자매결연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이번 방문에는 중국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 조애명 총장을 비롯한 예술건설전기전자관광대학 학과장 등 총 6명이 안동과학대학교를 방문하여 본교 캠퍼스 및 주요 학과 투어를 진행하였으며, 방문단은 대학의 우수한 시설과 훌륭하고 체계적인 교육환경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국제교육협력회의를 통해 중국 현지 한국어교육센터 공동 설립, 교환학생 및 단기연수, 공동교육과정 등에 관한 사항을 논의하였으며 향후 양 대학의 발전을 위하여 활발한 국제교육교류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결정하였다.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 방문단은 안동과학대학교 뿐만 아니라 경북도청, 경북도의회, 하회마을 및 도산서원 등을 방문하여 한국의 정치 및 문화에 대해 체험을 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권상용 총장은 이번 국제교육협력회의를 통해 한국어교육센터(ASC-GIPC Korean Language Education Center) 공동 설립과 운영 방안에 대한 구체적 일정을 추진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양 대학의 지속적이고 활발한 교류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은 1979년에 중국서북지역에 설립된 종합전문대학으로 현재 8천여 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며, 8개 단과대학, 41개 학과, 대형 캠퍼스 및 지질박물관을 보유하고 있는 감숙성 천수시 최대 전문대학이다.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학교 방문단

안동과학대학교 내방 및 국제교육 협력회의 현장

 

■ 캠퍼스 투어

 

■ 국민체육센터 방문

 

■ 학계도서관 방문


■ 학과 방문 (뷰티아트과)

 

■ 학과 방문 (건설정보과)

 

■ 학과 방문 (치위생과)

 

■ 함백생활관 방문


■ 국제교류협력회의


 

안동과학대학교와의 우호와 국제교육협력을 위하여 내방해주신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 방문단께 감사를 드립니다.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호텔조리과, '2018 월드푸드콘테스트 요리대회'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서울시장상 수상 등 쾌거!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U-리그 왕중왕전 32강전 연세대와 승부차기 끝에 아쉽게 석패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