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21 대학 U리그” 대신대학교 8ROUND 원정경기 3:1 승리!

   

안동과학대학교, “2021 대학 U리그”
8ROUND 대신대학교와의 원정경기 3:1 승리!!

 

  2021년 6월 11일 금요일 달성종합스포츠파크에서 열린 ‘2021 대학 U리그’ 8ROUND 원정경기에서 안동과학대학교가 대신대학교를 상대로 3:1로 승리를 장식하였다.

 

※ 안동과학대 선발 라인업 (5-3-2)
  FW 이동현 윤주훈
  MF 이우진 박재현 김동하
  DF 백범창 정도협 김진성 이덕희 김현수
  GK 석상진

 

  2021611일 금요일 안동과학대학교는 달성종합스포츠파크에서 대신대학교를 상대로 8ROUND 원정 경기를 시작하였다. 경기 전반전 흐리고 습한 날씨 속에서 우리 선수들은 빠른 선제골을 넣기 위해 전방 프레싱과 미드필드를 이용한 빌드업 축구를 하면서 상대방을 압도하였다. 그러나 대신대학교 선수들의 역습 상황 속에서 슈팅으로 볼이 그대로 골대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고, 01로 전반전이 종료되었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상대방의 골문을 노리기 위해 다양한 교체 카드를 활용하여 공격진에 변화를 주었다. 주장 정도협(4학년) 선수의 헤딩골로 동점을 만들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교체 투입된 오승현(2학년) 선수의 역전 골이 터지며 우리 선수들이 21로 리드하는 경기가 되었다. 후반 막바지에 교체 투입된 김주성(1학년) 선수의 왼발 코너킥을 정도협(4학년) 선수가 그대로 헤딩 득점에 성공하며, 멀티골을 기록하였다.

 

  정도협(4학년) 선수는 오늘 8ROUND 원정경기에서 멀티골의 기록으로 ‘2021 대학 U리그’ 9권역 개인 득점 부문 랭킹 2위를 달성하였다. 이후 우리 선수들은 상대 선수들의 공격을 막아내었고 추가 골 없이 후반전은 31로 종료되었다. 오늘 경기로 3연승이라는 승리의 마침표를 찍었다.

 

  현재 안동과학대학교U리그 전반기를 모두 마친 상태이며, 44, 8경기 무패를 기록하여 단독 1위에 등극하였다. 오는 622일 화요일 전국체전 경북예선에서 영남대학교와의 경기에서 또 한번 우리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점점 더 더워지는 날씨 속 우리 선수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

 

 

안동과학대학교, “2021 대학 U리그”
8ROUND 대신대학교와의 원정경기 현장속으로!!!

 

 

안동과학대학교, “2021 대학 U리그” 8ROUND 대신대학교와의 원정경기 3:1 승리!!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2021 대학 U리그” 동양대학교 7ROUND 홈경기 2:0 승리!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코로나19 특별장학금” 지급 결정!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