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안동과학대학교 사업 운영 전담인력 채용 공고(비대면 수업 운영 지원) | ||||||||||||||||||||||
---|---|---|---|---|---|---|---|---|---|---|---|---|---|---|---|---|---|---|---|---|---|---|
작성일 2021.06.02 | ||||||||||||||||||||||
작성자 기획인사팀 | ||||||||||||||||||||||
안동과학대학교 사업 운영 전담인력 채용 공고 「전문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2021학년도 2학기 비대면 수업콘텐츠 제작 및 수업 운영 지원을 위한『전문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조건
1. 계약(고용)기간 : 채용일~2021년 12월 31일 2. 고용형태 : 기간제 근로자 3. 근무시간 : 09:00~18:00(1일 8시간)
업무 내용
1. 온라인 수업 장비 및 프로그램 설치 및 활용 지원 2. 강의콘텐츠 제작 지원 3. 학습관리시스템(LMS) 운영 상담 및 활용 지원 4. 원격수업 모니터링 및 수업 제반사항 지원
지원자격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전형방법 및 일정 ※ 본 채용은 상시 채용으로 전형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
제출 서류(서류심사 합격 후 면접대상자에 한함)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2.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3.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4. 취업보호대상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면접 당일 해당 증명서가 제출되어야 하며, 제출되지 않으면 면접에 응시 할 수 없음
기타 1.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제출된 서류는 지원자의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에 반환됩니다. 4. 채용절차에 따른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안 동 과 학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