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게시물 내용
2024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관련 공인출석 안내

안녕하십니까. 교무처입니다.
 학생들의 코로나19 관련 공인출석계 안내드립니다.


 [공인출석 신청방법]

공인출석 신청은 SMART-TSM을 통하여서만 신청가능합니다.

SMART-TSM → 인트라넷 → 수업 →공인출석계 신청에 들어가 학생이 공인출석 해당 교과목 및 일자 선택 후

사유를 적어 신청→ 저장 출력 후 그 자료를 교과목 담당교수, 지도교수, 학과장 서명 후 교무처에 제출하면 검토 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신청방법에 대한 상세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제출 (원칙)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이내지만,  확진자는 해당 기간 후 서명을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인정범위]

대학교홈페이지 학사정보 → 학사행정 → 성적/졸업 → 4. 출석인정 참고

⦁ 출결관리지침 제4조 공인출석 인정범위 8호에 근거

 - 코로나19 관련 출석 운영

 

○ 2024학년도 2학기 코로나 출석 운영

출석인정 항목

인정기간

증빙서류

비고

코로나19 확진자

해당기간

(증빙서류에 기재된 기간)

확진 내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진료확인서, 의사소견서, 진단서 등)

기간없으면 인정 안됨

 

○ 공인출석 제외자

 - PCR, 신속항원검사 실시자

 - 온라인(LMS) 수업 수강자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처(054-851-3617)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